본문 바로가기

2019년 이태리 돌로미티

친퀘 토리(Cinque Torri: 2019년 6월 30일)

일요일에는 코르티나 담페초, 코르바라, 콜포스코, 산타 크리스티나의 모든 슈퍼마켓들이 문을 닫아서 호텔 옆의 CONAD에서 음료, 과일 등을 구매하고, 친퀘 토리 주차장에서 Dolomite Supersummer Card(5 out of 7days: 1인당 144유로)를 구입한 후에 체어 리프트를 탔다. 친퀘 토리는 5개의 탑들이라는 뜻으로 거대한 암봉들이 수직으로 솟아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Rifugio Scolattori(2255m)에 도착 후 친퀘 토리를 조망하며 1차 세계대전 당시의 참호, 포대 진지 등을 간단히 둘러보았다. 

 

 

Tofane Group의 Tofana di Rozes(3225m).

 

 

 

 

 

멀리 Rifugio Averau(2413m)가 보인다.

 

Tofane Group의 Tofana di Rozes(3225m)

 

 멀리 유명한 Rifugio Nuvolau(2575m)가 보인다. 360도의 파노라마가 가능한 산장으로, 이곳에서 아베라우 산장을 경유하여 힘들게 오르거나, 또는 Passo Giau의 Rifugio Fedare에서 체어 리프트로 Rifugio Averau에 도착해서 가파른 바위길을 30~40분 올라야 도달할 수 있는데, 체어 리프트는 7월 중순부터 운행을 하여 포기한 곳.

 

 

 

 

 

 

 

 도처에 Rock Climbing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1차 세계대전 당시의 막사와 참호등이 보인다.

 

 

 

 

 

 

 

 

 

 참호.

 

 

 

 

 

 

 

 

 

 

 

 

 

 

 

 

 

멀리 Rifugio Lagazuoi(2762m)이 보인다.  그곳은 보이는 풍경이 이곳 친궤 토리에서 보는 풍경과 비슷해서 생략하기로 했다.

 

 

 

Rifugio Scolattori(2255m)

 

 

 

 

 

 우리 부부는 우유와 동물성 지방에 알러지가 있어서 특히 외국에서 식사할 때 매우 조심하고 신경을 써야한다. 샐러드는 O.K.

 

 

 

 멀리 뒤쪽에 뽀쪽한 봉우리들이 Croda da Lago(2701m)이고 앞쪽의 비스듬이 긴 테이블처럼 보이는 산은 Lastoni di Formin(2657m)이다.